감독이 총괄이고 슈퍼맨 감독도했고 그래서 어쩔수없는거 아는데
가오갤은 그 가오갤이라 어울렸던거라 생각하고 뭔가 아직 리부트로 두작품밖에 안나왔지만 난 별로인거같음
오히려 예전 디씨깔이 내취향인거 같지만 뭐 바뀐 분위기 좋아하는사람이 더 많겠지모 ㅋㅋㅋ
감독이 총괄이고 슈퍼맨 감독도했고 그래서 어쩔수없는거 아는데
가오갤은 그 가오갤이라 어울렸던거라 생각하고 뭔가 아직 리부트로 두작품밖에 안나왔지만 난 별로인거같음
오히려 예전 디씨깔이 내취향인거 같지만 뭐 바뀐 분위기 좋아하는사람이 더 많겠지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