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돌비보고 이제 좀이따 토이스토리5볼건데...그거 띁나고 ㅅ한시반 슈퍼걸 일반회차 빵티플로 예매해뒀거든? 포스터 개이뻐서 하나 더받을겸 기다리고싶긴한데 넘 피곤해서 ....포스터 하나 더받는걸 포기할까 좀만 버텨볼까 고민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빠 (스포츠)카 뽑았다 그로구 만나러 가 🎤(˘ロ˘ )ง
- 18:50
- 조회 2
- 잡담
-
- 나 토이스토리 오티 /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비포 선라이즈 1주 포스터 / 슈퍼걸 ttt, 메박포스터 / <> 천사덬 토이스토리 ttt, 아트카드, 군체오티
- 18:49
- 조회 0
- 교환/나눔
-
- 마이클) vod로 보는 중인데 이거 아냐 음악 사운드 왜이리 줄여놓음 ㅠㅠ
- 18:48
- 조회 5
- 잡담
-
- 나 영화 예매한 줄 알고 있었는데 안해놨었네 이건 또 뭔 경우여
- 18:48
- 조회 1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포디 존잼인데 아맥으로 볼 가치 있어?
- 18:48
- 조회 20
- 잡담
-
- 슈퍼걸) 봤는데 좀 애매해
- 18:48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 근데 연출이 상당히 애매하다
- 18:46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ㅅㅍ 루시 이 대사에서 이마짚음
- 18:46
- 조회 18
- 잡담
-
- 로버트패틴슨 나오는 배트맨 재밌어??
- 18:45
- 조회 2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주식 고점 개같이 물려서 -300에 원금까게 생겼는데 애비 키링 허?
- 18:45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얘들아 나 이거 사줘
- 18:45
- 조회 33
- 잡담
-
- ㅇㅇㅎ 나 집순이고 영화보러갈때는 자차만 이용해서 모르는데 요즘 날씨 작년보다 안덥지?
- 18:43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보는데 아기의 기숙학교가 평생교육원인지 몰랐던 딘자린
- 18:41
- 조회 56
- 잡담
-
- 너네는 집에 들어왔다가도 영화보러 잘 나가나보네
- 18:41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기 로타 진짜 떡두꺼비같지 않음?
- 18:41
- 조회 38
- 잡담
-
- 짝사랑세계) 정말 일본스러움... n ㅇㅅㅍ
- 18:41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ㅅㅍ 그장면에선 다 터지긴 하더라
- 18:40
- 조회 40
- 잡담
-
- 집에 오니까 나가기 귀찮아져서 아카 수거하러 갈말 고민하고 있었는데
- 18:40
- 조회 24
- 잡담
-
- 메박 포대팝콘 얼마나 두고 먹을수있을까
- 18:39
- 조회 35
- 잡담
-
- 오늘 슈퍼걸 본다고 돌비 가니까 또 돌비야 살아남아ㅜㅜ하게됨.... 리얼블랙 자랑 돌랄타임에
- 18:3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