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471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016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4,087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8,826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962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반딧불 장면 로맨스에서 로맨틱한거로만 보다가 반딧불이랑 싸우는 쑥떡이 보니까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
20:05 |
21 |
|
429624 |
잡담 |
그로구 덕분인가 요즘 영방 다시 뉴비 많아진 기분
6 |
20:05 |
36 |
|
429623 |
잡담 |
슈퍼걸 스쿠 남으면 그걸로 또 열어주겠지?
3 |
20:04 |
21 |
|
429622 |
잡담 |
스쿠랑 서쿠 말야
3 |
20:03 |
18 |
|
42962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ㅇㅇㅎ 영화관 이선좌 첨본다
|
20:03 |
34 |
|
429620 |
잡담 |
너만보이는날) 앞부분 좀 놓쳤는데 ㅅㅍ해줄 사람?
|
20:00 |
7 |
|
42961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방러면 어줍잖게 1시 끝나는거보다 4시 끝나는거 보는게 나을까?
8 |
20:00 |
69 |
|
42961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막차타고 용산가서 포디보고 첫차로 내려오기
4 |
19:59 |
62 |
|
429617 |
잡담 |
근데 스서쿠 기한이 그주 한번씩 뿐인거야?
4 |
19:58 |
37 |
|
42961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씨집은 뭐 24시간 근무야???
|
19:58 |
44 |
|
429615 |
잡담 |
슈퍼걸) 보면서도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한가지 의문 (ㅅㅍ)
3 |
19:58 |
35 |
|
429614 |
잡담 |
프라임석은 자리 선택할 때 빨갛게 표시돼 있어?
3 |
19:58 |
46 |
|
42961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토욜에 심야 풀로 땡기시네
2 |
19:56 |
45 |
|
429612 |
잡담 |
영화 4시에 끝나면 용산역열리는 4시30분까지 어디있어?
6 |
19:55 |
81 |
|
42961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5시라는 시간이 너무 웃김
2 |
19:54 |
73 |
|
429610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아맥 기다리는 사이비 분들 계신가요??
9 |
19:53 |
84 |
|
42960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숲 장면 중에 이 부분 최애야
2 |
19:53 |
25 |
|
429608 |
잡담 |
영린인데 용포디 프라임석과 일반석이 어떻게 다른거야...?
7 |
19:53 |
67 |
|
42960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한번도 안가봣는데 용아맥에 비해서 어때??
9 |
19:52 |
65 |
|
42960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개부럽다 진짜 우리지역 제발ㅋㅋㅋ
3 |
19:52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