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쿠폰 기한 보니까 7월 7일까지 인것도 있던데 그걸로 담주거 취켓을 한다치면 그주 기회도 날아가는 원리인가? 아니 기준을 저렇게 바꿔놔서 너무 헷갈린다 ㅠㅠ
잡담 근데 스서쿠 기한이 그주 한번씩 뿐인거야?
10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쿠폰 기한 보니까 7월 7일까지 인것도 있던데 그걸로 담주거 취켓을 한다치면 그주 기회도 날아가는 원리인가? 아니 기준을 저렇게 바꿔놔서 너무 헷갈린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