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꺼 더배트맨이랑 슈퍼맨 작년에 개봉한것만 봤거든(ㅂㅎㅈㅇ, 질문) https://theqoo.net/movie/4255247782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88 더배트맨은 잔잔평잼으로 봤고 작년 슈퍼맨은 너무CG티 많이나고 유치해서 ㅂㅎ로 봤는데 슈퍼걸은 어때...?마블꺼는 대체적으로 재밌게 보는 편인데..궁금..캡틴마블, 더마블스 이것도 재밌게 봐서 슈퍼걸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