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디씨캐릭터들한테 애정이 있고 슈퍼걸 영화 개봉은 처음이라 궁금해서 보러 갔는데 걍...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얏! 깡...깡...깡...
- 09:05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스워 알못(나같은)들이 참고하면 좋을 거 같은 스워 요약영상
- 09:04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코엑스 부티크 알차게 즐기는법있어?
- 09:00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조조는 퐁당퐁당이네
- 08:59
- 조회 28
- 잡담
-
- 롯시 쿠폰 들어왔나 해서 봤더만
- 08:53
- 조회 7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참고로 지금 구로구청장은 그로구 입니다.
- 08:53
- 조회 66
- 잡담
-
- 눈동자 본 볼 덬들아 포스터 어디꺼 받았어?
- 08:51
- 조회 31
- 잡담
-
- 헤일메리) 좋은 아침, 얘들아. 자, 자리에들 앉자. 잠깨고👏🏻👏🏻
- 08:41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4D 자리 앞쪽에서 봐도 괜찮아?(멀미이슈)
- 08:37
- 조회 54
- 잡담
-
- 메가박스 <상자 속의 양> 3주차 주말 엽서 증정 이벤트
- 08:37
- 조회 31
- 스퀘어
-
- 토이스토리 쿠폰 타깃이 누구야
- 08:30
- 조회 158
- 잡담
-
- 포토카드 이쁘다
- 08:26
- 조회 44
- 잡담
-
- 부천 부판제 팃팅 많이 빡세?
- 08:23
- 조회 22
- 잡담
-
- 마이클) 유툽에서 실제 이야기나 마이클 일화 보고 영화를 보니
- 08:19
- 조회 59
- 잡담
-
- 서울 기준으로 슈퍼걸 아카 담주까지 살아 있을까?
- 08:19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광주전라덬들있니 주말 포디떴다!
- 08:05
- 조회 111
- 잡담
-
- <호프> 독일 10월 8일, 라틴 아메리카 & 스페인 10월 30일, 이탈리아 11월 5일 개봉확정
- 07:59
- 조회 73
- 스퀘어
-
- 슈퍼걸 광음이 나을까 스크린 큰 곳이 나을까?
- 07:52
- 조회 67
- 잡담
-
- 토이스토리 오늘 볼까했는데 소매넣기 3번다 안줘서 그냥 안봐야지
- 07:51
- 조회 42
- 잡담
-
- 토이스토리 롯시 5천쿠 소매넣기 들어왔다
- 07:31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