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분명 여주 진짜 매력있는 게 맞는데 시선이 오히려 제이슨 모모아한테 확 끌려버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0
여주 매력이 떨어진단 뜻이 아니고
가진 매력을 스토리 안에서 잘 보여주지 못한 거 같아..
여주가 더 빛날 수 있었는데
바이크 타고 등장한 원칙 폭주족이 서사고 뭐고 그냥 대놓고 매력적이라 오히려 여주 매력이 좀 죽는 느낌이었어
차라리 좀 더 치고 박든 둘이 더 깊은 케미를 보여줬으면 여주도 매력이 더 살았을 것 같아
그 어린 여자애하고 있을때는 너무 전형적인 느낌이라 매력을 못느꼈거든
술주정뱅이 우울증 나른 여캐가 너무 매력적이었는데 ( ᵕ̩̩ㅅᵕ̩̩ )
근데 우리 댕댕이 건드려서 폭주하는 여주 더 보고 싶었는데.. 아쉬워 저렇게 좋은 캐를 두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