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보긴 했는데 음향 좋아서 한번 더 보고싶었는데 조크크에 동참하지 못해서 못봄ㅠㅠ주말 조크크 한번만 더 기회를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빵티 취켓 성공글 계속 올라오는데… ㅠㅠ
- 21:39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어때? 선생님 말 잘 듣고 있어? 포스로 제다이한 파다완스러운 느낌이야?
- 21:37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일 조조 용포디 7석 남음. 거의 매진.
- 21:36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좃됨 이 영화 보고나서 책을 안읽음
- 21:34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아 용포디 팀 22시 잘 도착하고 계십니까
- 21:34
- 조회 33
- 잡담
-
- 0623‼️( •᷄ࡇ•᷅ )✨️ MEGABOX LP/OK 추후적립 알람🚨
- 21:31
- 조회 16
- 잡담
-
- 메박 관람권은 쿠폰이 아닌거야?
- 21:29
- 조회 68
- 잡담
-
- 개쫄본데 눈동자 가능하겠지
- 21:27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리안 줌 회의
- 21:26
- 조회 9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팝마트 너무 귀엽게 나온거같아... 분명 소프비가 더 닮았는데도
- 21:26
- 조회 58
- 잡담
-
- 아 5분만 일 일찍 끝났으면 버스 안놓칠수있었는데 까비...
- 21:23
- 조회 6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빵스마라 카라랑 소매 접혀 있어서 더 귀여운거 같아
- 21:22
- 조회 8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103 스토리를 어떻게 이렇게 썼지 ㅠㅜ(벅참 주의)
- 21:20
- 조회 112
- 잡담
-
- 파과) 블레 소식 아직이니...?
- 21:20
- 조회 9
- 잡담
-
- 마이클) 저번주부터 조조 11시라 개꿀이였는데
- 21:18
- 조회 48
- 잡담
-
- 판타스틱4) 보는데 엄청 미국스럽다
- 21:15
- 조회 106
- 잡담
-
- 와 짝사랑세계 드디어 결제했다
- 21:11
- 조회 1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도 플러시키체인 갖고싶다 !!!
- 21:11
- 조회 7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곧 영화 볼건데 졸린다ㅠ
- 21:09
- 조회 70
- 잡담
-
- 넷플 드래곤길들이기 애니영화 소식
- 21:08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