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 이슈로 계속 못가고 내일 진짜 마지막이라 예매함 내일은 꼭 가야지 목요일도 가고ㅠㅠ 금요일 시간표가 안나온건지 상영 이제 찐막일지 모르겠네ㅠㅠ 제발 다음주도 살아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이랑 그로구 과외 좀 더 길게 볼 수 있었음 좋았을텐데
- 22:30
- 조회 0
- 잡담
-
- 슈퍼걸) 배우 매력있당
- 22:30
- 조회 4
- 잡담
-
- 포가튼아일랜드) 국내 메인 예고편
- 22:29
- 조회 1
- 스퀘어
-
- 슈퍼걸 쿠키 있어?
- 22:28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눈빛이 너무 좋음
- 22:27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도 고아고, 애기도 고아고
- 22:26
- 조회 35
- 잡담
-
- 동네 전용 메박 관람권 패키지 싸게 팔아서 혹한다..
- 22:26
- 조회 2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cvg 내일 저녁에 토요일심야 풀 거 같음
- 22:24
- 조회 49
- 잡담
-
- 싸다구 원래 5분에 5분마다 풀리는거 아니었어??
- 22:24
- 조회 48
- 잡담
-
- 마이클) 코수술 후에 나오는 깔리는 dreamer 노래가 너무 이뻐ㅋㅋ
- 22:24
- 조회 11
- 잡담
-
- 빵티플 취켓팅 드디어 했다
- 22:23
- 조회 44
- 잡담
-
- 씨집 짜증나는거 로그인 할 때마다 뭔 숫자 치라고 지랄
- 22:23
- 조회 30
- 잡담
-
- 마이클) 왜 화요일 이 시간에 나 빼고도 6명이 보는거지(p)
- 22:22
- 조회 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 자린 진중한 느낌인데 움직임은 껄렁거리는 느낌이 드는게 포인트임
- 22:19
- 조회 6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의 개구리 뷔페
- 22:19
- 조회 105
- 잡담
-
- 참 계획은 의미없는거 같아
- 22:18
- 조회 60
- 잡담
-
- 딩크) 공식 예고편
- 22:17
- 조회 14
- 스퀘어
-
- 토이스토리5) 포디 효과 어때??
- 22:15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저번에 여기 덬이 올려준걸로 잠금화면 했는데
- 22:13
- 조회 1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코야 영화 상영 내내 해준것도 없는데 이거 원본이나 좀 다오
- 22:12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