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만달 망했다 다 흩어졌다 베스카 채굴도 더 못한다 시즌3까지 오는 내내 철썩같이 믿고있었는데 저새끼 뭐예요? 뇌절 끝판왕 ㅠ 심지어 온몸 베스카로 감싸놓고 니들은 무기 없으면? 암것도 아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거까지 ㅋㅋㅋㅋㅋ베스카부터 벗고말해라
아니 만달 망했다 다 흩어졌다 베스카 채굴도 더 못한다 시즌3까지 오는 내내 철썩같이 믿고있었는데 저새끼 뭐예요? 뇌절 끝판왕 ㅠ 심지어 온몸 베스카로 감싸놓고 니들은 무기 없으면? 암것도 아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거까지 ㅋㅋㅋㅋㅋ베스카부터 벗고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