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반대 방향 경기도 살아서 편도 두시간 반 정도 걸림..ㅠㅠ
헤일메리 보겠다고 첨 남돌비 가보고 기절초풍 거의 내가 찐으로 우주 나온 급으로 놀라곸ㅋㅋㅋ 돌비에 눈을 떠버렸네ㅋㅋㅋㅋ 주말엔 지방 일정 있어서 못보고ㅠㅠㅠㅠ 지금 가는 중인데 하 너무 기대되고 진짜 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돌비에 영원히 헤일메리 걸려있으면 좋겠어… 나 로비에 텐트친다 ㄹㅇ 남돌비 근처 사는 영덬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움😢
헤일메리 보겠다고 첨 남돌비 가보고 기절초풍 거의 내가 찐으로 우주 나온 급으로 놀라곸ㅋㅋㅋ 돌비에 눈을 떠버렸네ㅋㅋㅋㅋ 주말엔 지방 일정 있어서 못보고ㅠㅠㅠㅠ 지금 가는 중인데 하 너무 기대되고 진짜 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돌비에 영원히 헤일메리 걸려있으면 좋겠어… 나 로비에 텐트친다 ㄹㅇ 남돌비 근처 사는 영덬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