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인데 자리 없어서 사이드 C열 잡았었거든?
근데 스크린엑스인데....너무 앞인가? 하고 고민중이었는데
똑같은 행(열은다르고번호는똑같은) E열을 잡았단 말야...?
C보단 E가 좋을까...?
차피 사이든데 그게 그건가? 고민된다... 원래는 꽉차는거좋아해서 다른 일반관에서는 C,D이런데도 잘앉긴하는데 3면이니까 고민된다....ㅜㅜ
근데 스크린엑스인데....너무 앞인가? 하고 고민중이었는데
똑같은 행(열은다르고번호는똑같은) E열을 잡았단 말야...?
C보단 E가 좋을까...?
차피 사이든데 그게 그건가? 고민된다... 원래는 꽉차는거좋아해서 다른 일반관에서는 C,D이런데도 잘앉긴하는데 3면이니까 고민된다....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