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있게 나왔는데 4호선 지연 존나 되고.. 지하철에 사람도 꽉 차있는데 아까 수십명 옆으로 우르르 넘어지면서 압사당할뻔 ㅅㅂ 하 포디 보기 힘들다
잡담 그로구 용포프 앞 놓칠듯ㅎ
15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유있게 나왔는데 4호선 지연 존나 되고.. 지하철에 사람도 꽉 차있는데 아까 수십명 옆으로 우르르 넘어지면서 압사당할뻔 ㅅㅂ 하 포디 보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