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이 싫었던 이유는 드라마 주인공이 다른캐처럼 느껴져서 싫었던거라(타캐에 악감정은 없음..) 너프안먹이고 주인공뽕만 채워주면 만도버스 중심되는거 나는 나쁘지않음... 오히려 좋을지도? 어차피 가족서사는 이미 딘그로구 입양까지 해서 너무 꽉닫은 해피엔딩이라 더 할얘기도 없다 생각함 사실 ㅋㅋㅋㅋㅋ 그냥 시즌4 확정을 내줘 일단 ㅠ
3이 싫었던 이유는 드라마 주인공이 다른캐처럼 느껴져서 싫었던거라(타캐에 악감정은 없음..) 너프안먹이고 주인공뽕만 채워주면 만도버스 중심되는거 나는 나쁘지않음... 오히려 좋을지도? 어차피 가족서사는 이미 딘그로구 입양까지 해서 너무 꽉닫은 해피엔딩이라 더 할얘기도 없다 생각함 사실 ㅋㅋㅋㅋㅋ 그냥 시즌4 확정을 내줘 일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