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AGtxlY
영화속에서 카이부 맞닥드렸을 때처럼 능력쓰는게 낫지않나 궁금하다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ㅅㅍ 그로구가 이랴하면 달리는 애들이 알아들어줄까?
2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AGtxlY
영화속에서 카이부 맞닥드렸을 때처럼 능력쓰는게 낫지않나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