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봤을 때도 음 나쁘진 않은데 좋지도 않어
근데 자꾸 노래가 귀에 맴돔
그래서 서쿠 2차함
사랑은 왜 이리 왜 이리 어려운건지~~~~
네가 좋아아~(어어~) 네가 예뻐서어어 좋아아아~(어~어~)
가 자꾸 머리에 맴돔
여전히 재밌는진 모르겠음
내 마음은 뭘까...?
근데 자꾸 노래가 귀에 맴돔
그래서 서쿠 2차함
사랑은 왜 이리 왜 이리 어려운건지~~~~
네가 좋아아~(어어~) 네가 예뻐서어어 좋아아아~(어~어~)
가 자꾸 머리에 맴돔
여전히 재밌는진 모르겠음
내 마음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