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한테 스타워즈 : 그게 뭔데..?광선검 요다만 알았고 다스베이더도 몰랐어 난ㅠㅠㅋㅋ근데 만달 보면서 루크 쌤도 보고 오 루크쌤은 누구?제다이거 뭐임?하고 관심 갖게 됨 우리 나라 자체가 sf불모지에 스타워즈는 더더욱 불모지인데 영화로 관심갖고 드라마 본사람이 접니다!!그니까 디코야 만달 버리지 마ㅠㅠ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