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가 영미권에서만 흥하는 스토리였나? https://theqoo.net/movie/4254322662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151 아닌가? 나 막 스타워즈 언어 공부하는 매니아 있따고 본거같은데 그게 영미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