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 순식간에 몰입 확 돼서
뭔데 저 섹시깡통과 쑥떡아기는 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서 드라마 보면 과몰입 바로 됨...
이들의 서사가 이랫다니...(글썽)하면서 드라마 보게 돼서
나같경 스토리고 뭐고 무조건적인 지지와 응원만 보내게 됐음
심지어 다음편을 바로바로 깔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애비애기와 오래전부터 함께하지 못했다는 건 아쉽지만
지금부터 시작할 덬들도 드라마보단 차라리 영화 먼저 봐도 좋다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드라마가 서사는 너무 좋은데 연출이나 눈뽕 측면에선 아무래도 첫눈 영화로 하는 게 몰입하기가 더 쉽다고 생각해서 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