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하트미니로즈 토핑팝콘은
귀여운 고구마색 하트칩을
내손으로 모내기하듯 셀프로 심어서 집어먹는 재미로 먹었거든ㅋㅋ
이번엔 어니언 토핑팝콘 나왔길래
이미 아는 맛일 것 같지만 신상은 못 참지하면서 주문했는데...
스낵토핑이 품절이라고 팝콘만 주네 ㅋㅋㅋ ㅠㅠ
황당해서 직원분에게
네?!? 프링글스 팝콘인데 프링글스 토핑칩이 없다고요??물어봤더니
직원분이 우물쭈물 당황해서 없다고 하시네
앙꼬없는 찐빵 소스없는 탕수육 아니냐 ㅋㅋㅋ
요즘 메박 형편이 어렵다기에 그냥 먹는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