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때는 내가 너무 미성숙했었나.. 이별을 받아들이기 너무 힘들고 포키는 짜증나고 극대노했던 기억밖에 없는데 5는 엉엉 울면서 봄 제시 여기 있었다 부터 눈물 흘린듯ㅋㅋㅋㅋ ㅠㅠ 우디도 보랑 나름 행복하게 잘 살고 있고 보니도 친구 생기고ㅠㅠㅠㅠ 행복해라 친구들아 ㅠㅠ ㅠㅠㅠ
4때는 내가 너무 미성숙했었나.. 이별을 받아들이기 너무 힘들고 포키는 짜증나고 극대노했던 기억밖에 없는데 5는 엉엉 울면서 봄 제시 여기 있었다 부터 눈물 흘린듯ㅋㅋㅋㅋ ㅠㅠ 우디도 보랑 나름 행복하게 잘 살고 있고 보니도 친구 생기고ㅠㅠㅠㅠ 행복해라 친구들아 ㅠ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