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캐릭터에 비하면 초면인 캐였는데 제이슨모모아 너무 찰떡이고 영화도 진짜 재밌게봤음 2편은 이게 마지막인걸 알고 본거라 재밌으면서도 씁쓸했던게 아직도 기억남ㅜ 다른캐로 돌아왔지만 아쿠아맨 진짜 개잘어울렸는데ㅜㅜ
잡담 디씨하니까 나는 아쿠아맨도 너무 아쉬워
12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캐릭터에 비하면 초면인 캐였는데 제이슨모모아 너무 찰떡이고 영화도 진짜 재밌게봤음 2편은 이게 마지막인걸 알고 본거라 재밌으면서도 씁쓸했던게 아직도 기억남ㅜ 다른캐로 돌아왔지만 아쿠아맨 진짜 개잘어울렸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