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하나도 못 쓰는 사람 될듯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ㅇㅎ 이제 코레일쪽 지하철도 15분 재승차되더라
- 17:24
- 조회 1
- 잡담
-
- 👀🥕 수요일 아마도 1️⃣0️⃣차 서동요 , 모레 글피 행사 있슨 🥕🦅
- 17:24
- 조회 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쑥떡이 영업을 그렇게 많이 봤는데
- 17:24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드로 루크쌤 서사 대충 알게됐는데 슬프더라..
- 17:24
- 조회 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세계적으로 보는 눈은 다 똑같나봐
- 17:24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303은 ㄹㅇ 뭔생각으로 분량도 피날레급으로 준걸까
- 17:23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몰랐는데 내가 무뚝뚝 피지컬존잘 허당남을 좋아하더라고
- 17:22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산가면 뭐해? 혹시 거기 다른데 갈만한데 있어?
- 17:21
- 조회 39
- 잡담
-
- 마이클) ㅂㅇㅎ? 개비 진짜 비호감을 넘어 한대 때리고싶은데 마잭이 어렸을때로 다시 돌아가도 자기는 단 하나도 바꾸지 않을거라해서 걍 리스펙하기로함 (개비 ㄴㄴ 마잭ㅇㅇ)
- 17:21
- 조회 1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레아공주랑 루크 다 죽었어?
- 17:20
- 조회 70
- 잡담
-
- 나 깡통남 좋아하네
- 17:19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너네 참 말 많다(p)
- 17:19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를 얻으면 그로구가 따라오는 1+1 이벤트
- 17:18
- 조회 6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진짜 딱 한번만 더 보고싶은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너무 슬프다
- 17:18
- 조회 30
- 잡담
-
-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 17:18
- 조회 34
- 스퀘어
-
- 와일드씽 3주차 주말각이야?
- 17:18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난 반대로 애비랑 만달로리안들한테는 막 큰 관심이 안 감 ㅋㅋㅠ
- 17:17
- 조회 7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현실적으로 시즌4 소식 내년에 주려나
- 17:17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배우 껍데기가 너무 카라듄이었는데
- 17:16
- 조회 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시리즈는 애비 목소리가 킥임
- 17:16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