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수거라 코엑스보단 구의가 좀 더 가까워서 고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CGV <명탐정 코난> 한자와 씨 인형키링 & 스트레스볼 & 레몬콕 판매 (6/26~)
- 15:06
- 조회 36
- 스퀘어
-
- 헤일메리) 나 5월에 본 영화 기록 봐줄 사람 ㅋㅋㅋㅋㅋㅋ
- 15:06
- 조회 23
- 잡담
-
- 토이스토리5) 두번째 쿠키 뭐였지? 분명 봤는데 기억이 안 나 (ㅅㅍ)
- 15:05
- 조회 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ㅅㅍ 그로구가 이랴하면 달리는 애들이 알아들어줄까?
- 15:04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웃는짤 있는 지구인?ㅠㅜㅜ
- 15:04
- 조회 29
- 잡담
-
- 메가박스 <시크릿 에이전트> 프리미어 상영회 (포스터 + 엽서 증정)
- 15:03
- 조회 26
- 스퀘어
-
- 그 뭐냐ㅡ.. 뭘 어쩌구 해서 얼마나 ○○○하고 싶은거임
- 15:02
- 조회 44
- 잡담
-
- 와일드씽) 나 진지하게 엄태구 랩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 15:01
- 조회 5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도버스 < 구축중이라 당연 시즌4 나오긴 할텐데... 최대한 빨리 찍어달라고요
- 15:01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그 토굴에서 어떻게 나왔지?
- 15:00
- 조회 6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즈니 젤 이해안가는게 그루트 선례도 있으면서 그로구 시리즈 안낸거임
- 14:59
- 조회 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페드로 파스칼 얼마나 잘나가는거임
- 14:58
- 조회 10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진짜 영화 n차 하는 거 이해 못했는데
- 14:57
- 조회 38
- 잡담
-
- 메박 이수점은 현황 믿지마랑
- 14:56
- 조회 10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시즌4 오래걸릴 거 같으면 "그로구와 안젤란족의 좌충우돌 모험 시리즈" 이런 거라도 내달라고
- 14:56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전에 박찬욱이랑 얘기 끝냈다고 애비 빨리 보내준다는 댓글 존나 웃겼는데
- 14:55
- 조회 1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볼때마다 나혼자 신경쓰이는지점
- 14:54
- 조회 50
- 잡담
-
- 토이스토리 오티 손민수하려고 따라 그리는 중
- 14:53
- 조회 6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는 애를 입양했으면 끝까지 책임져야지
- 14:53
- 조회 78
- 잡담
-
- 와일드씽) 서쿠로 2차하고 나니까 약간 입덕부정기 느낌임
- 14:53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