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은 개봉했을 때 극장에서 1회 봤음 그로구는 4D, 마이어사운드 2회 봤음 내일부터 두 영화 다 극장에서 제대로 보기 힘들 것 같은데 뭘 선택할지 결정을 못하고 있어 뭐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