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지 않은 나이(3N)인데 어케 취업하게 됨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돈 벌러 나가기로 했어 이제 서쿠랑 스쿠 빵티 자유롭게 참여 못하게 됨ㅠ물론 서쿠랑 빵티는 성공률이 낮았던 사람이긴 해ㅎㅎ아숩다 내 자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