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부탁할 사람도 업고..ㅠㅠ근데 그 영화관이 신청 받는 곳이라서(cgv)영혼보내기 해놓고 영화 상영 끝나는 시간 맞춰서 신청 해놓고 카톡 알림 받으면 퇴근하고 저녁쯤에 가서 받아도 되나??ㅠ 이렇게 해본덬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