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부계까지 쓰는 사람이 그리 많아...? 기회의 폭이 확 줄어든 느낌이라 너무 불호인데
부계도 사실 난 남의 정보를 가져오고 부탁해야한다는게 너무 부담이라 아직 못하고 있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