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저번 주에 회사직원들한테 영업했는데 가까운 상영관과 시간이 없다고 못 봤다네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18
나약한 사람들 같으니!!! ( 」`д´)」!!
동료A는 여러분에게 실망했습니다.
상영관까지 30분이면 가는 거리 살면서!
주말아침에 그거 조금만 일찍 일어나면 될 것을!!!!
이런 나약한 사람들과 내가 일하고 있다니 ಠ_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