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약한 사람들 같으니!!! ( 」`д´)」!!
동료A는 여러분에게 실망했습니다.
상영관까지 30분이면 가는 거리 살면서!
주말아침에 그거 조금만 일찍 일어나면 될 것을!!!!
이런 나약한 사람들과 내가 일하고 있다니 ಠ_ಠ
나약한 사람들 같으니!!! ( 」`д´)」!!
동료A는 여러분에게 실망했습니다.
상영관까지 30분이면 가는 거리 살면서!
주말아침에 그거 조금만 일찍 일어나면 될 것을!!!!
이런 나약한 사람들과 내가 일하고 있다니 ಠ_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