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자린이 다크세이버 못쓰는 이유가 뭐야?? 모프 기디언도 잘썼고 보카탄도 잡자마자 잘썼는데 애비만 그정도로 못쓴게 이상해서... 보카탄이 맞는 주인이고 딘자린은 임자(?)가 아니라서 그런가 생각할라고해도 그럼 모프 기디언은 왜 잘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