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를 다음주 화요일부터 주질 않나시사회때 준 스티커 볼펜 재고처리만 하질 않나특전을 수~금/토~로 쪼개질 않나 ㅠ메박 티저포스터 보고 박수침 제발 돌비지점도 주시면 좋겠지만 위탁만 줘도 원망은 안 할게요...먹고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