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남의 잔치에 우리가 주인공 된거 같아 민망하고 미안함
심지어 엔딩도 우리야
애기 귀여워서 좋은데 미안함ㅠ
그래도 재회씬 있어서 보고 또 보는데
대체 우리 외곽우주 최고의 현상금사냥꾼 애비 능력치를 왜 이렇게 너프 시켰을까
보바펫이랑 협상하러 온 파랑 외계인(혹시 드로이드나 기계인간인가?) 대치하는 장면에서
애비 총구 클로즈업 했는데 떨리는거 진심인가요ㅠㅠㅠ
흐린 눈!! 흐린 눈!! 하면서 보다가 애기 나오면 너무 행복하고
기분 묘해
심지어 엔딩도 우리야
애기 귀여워서 좋은데 미안함ㅠ
그래도 재회씬 있어서 보고 또 보는데
대체 우리 외곽우주 최고의 현상금사냥꾼 애비 능력치를 왜 이렇게 너프 시켰을까
보바펫이랑 협상하러 온 파랑 외계인(혹시 드로이드나 기계인간인가?) 대치하는 장면에서
애비 총구 클로즈업 했는데 떨리는거 진심인가요ㅠㅠㅠ
흐린 눈!! 흐린 눈!! 하면서 보다가 애기 나오면 너무 행복하고
기분 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