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글쎄 우리애는 제다이도 잘하고 기사도 한다니까요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274
https://x.com/maydaydot/status/2065032869043683604
https://img.theqoo.net/FKCFCj
애비 분명 헬멧 안에서 보카탄보다 더 귀여워하면서 댕패릭하고 있었을듯
https://x.com/maydaydot/status/2065032869043683604
https://img.theqoo.net/FKCFCj
애비 분명 헬멧 안에서 보카탄보다 더 귀여워하면서 댕패릭하고 있었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