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456 리마스터링 다시 한번 더 했음 좋겠어 https://theqoo.net/movie/425304972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1 지금 판본도 한번 한 거긴한데 그래도 cg가 너무 옛날 느낌이라... 다시 또 하면 안되나 싶다 지금 기술력으로는 더 자연스럽게 뽑을 수 있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