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오늘내일 사정이 있어서 우래기 못보는데ㅜㅜ
포디는 넘 흔들려가지구 아맥이나 투디 보고싶었는데
내가 가능한 일자엔 근처가 영등포 돌비만 있는거같아서ㅜㅜㅜㅜ
영등포 돌비 별로라고 듣긴 했는데ㅜㅜ화질 사운드 다 엄청 구린걸까..?
지금까지 4차했고 내려가기전에 더 보고싶어가지구ㅜㅜㅜ
혹시 본 덬들 있음 알려줄수있을까ㅜㅜㅜㅜ흑흑
포디는 넘 흔들려가지구 아맥이나 투디 보고싶었는데
내가 가능한 일자엔 근처가 영등포 돌비만 있는거같아서ㅜㅜㅜㅜ
영등포 돌비 별로라고 듣긴 했는데ㅜㅜ화질 사운드 다 엄청 구린걸까..?
지금까지 4차했고 내려가기전에 더 보고싶어가지구ㅜㅜㅜ
혹시 본 덬들 있음 알려줄수있을까ㅜㅜㅜㅜ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