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지비는 메박 찐으로 망하니까 업계 예의 지키며 응원 이런거는 커녕 걍 개표독하게 나가는거 보니까 그냥 정이 떨어짐...
잡담 근데 ㄹㅇ 씨집 리뉴얼하느라 죽쒔을때 메박은 씨집살이 끝 이렇게 개유쾌하게 어그로끌고 끝났는데
209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씨지비는 메박 찐으로 망하니까 업계 예의 지키며 응원 이런거는 커녕 걍 개표독하게 나가는거 보니까 그냥 정이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