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땐 빵플 쓸겸 본거라
또 졸기도 해서 그냥 재밌네
그로구 귀엽다 이렇게 끝났고
영화 본뒤로 그로구 짤만 무한반복
오늘 2차하는데
눈이 저절로 그로구만 보고있거는거지
ㄱㅇㅇ 그로구 😍😍😍
1차때 많이 졸았나봐 못보던 장면이 많이 나왔어 ㅋㅋ
n차하길 잘했다
또 졸기도 해서 그냥 재밌네
그로구 귀엽다 이렇게 끝났고
영화 본뒤로 그로구 짤만 무한반복
오늘 2차하는데
눈이 저절로 그로구만 보고있거는거지
ㄱㅇㅇ 그로구 😍😍😍
1차때 많이 졸았나봐 못보던 장면이 많이 나왔어 ㅋㅋ
n차하길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