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쿠 아쉽지만 놔줘야겠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퍼걸 예매 못하겠어
- 15:25
- 조회 8
- 잡담
-
- 근데진짜 ㄹㅇ 정떨어지지않아? 어제까진 답답했는데
- 15:24
- 조회 1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볼수록 보바펫567이랑 만달시즌3이랑 뭔데 이거
- 15:24
- 조회 24
- 잡담
-
- 난 씨집에 정떨어져서 이제 가고싶은 마음이 싹 사라졌음
- 15:23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파수꾼의 아이들 그 설정 좋더라
- 15:22
- 조회 54
- 잡담
-
- 수욜날 개봉해도 스쿠 서쿠 개봉일날 쓰는 사람도 줄겠구나
- 15:20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쪼그마한거
- 15:19
- 조회 78
- 잡담
-
- 요즘 안그래도 1주차에선 판가름 안나서 입소문은 2주차부터 봐야되는데 씨집때문에 역행하네
- 15:19
- 조회 42
- 잡담
-
- 작년 슈퍼맨때도 씨집 억까 오졌는데
- 15:19
- 조회 7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생명수 에피자체도 보카탄이
- 15:19
- 조회 66
- 잡담
-
- 금~일요일에 서쿠스쿠 예매하는 사람 많아지겠다
- 15:19
- 조회 6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사이비라고 놀릴 땐 언제고
- 15:18
- 조회 55
- 잡담
-
- cgv vip 쿠폰 질문 있어!!
- 15:17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짜 배급사들은 무슨 날벼락이냐
- 15:17
- 조회 102
- 잡담
-
- 와일드씽) 어제 다시봤는데 상구 진짜 쉴새없이 끼부리더라
- 15:17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그로구도 압바 쓰러진 담에 더 의젓하게 행동했다고 생각함
- 15:16
- 조회 75
- 잡담
-
- 슈퍼걸도 소진 느리네ㅠ
- 15:15
- 조회 11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걍 우리끼리 농담으로 사이비라고 하는거지 걍 생활방식이 다른 수준인거임
- 15:15
- 조회 8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한테 너 제다이냐고 묻는거보고 이야 내가 애비보다 많이 아는구나 새삼 느낌ㅋㅋㅋㅋ
- 15:14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생명수 들어갔다 나오면 용서되는것도 뭔가 얼레벌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13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