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이게 맞냐 씨집아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덬들아 브뽑 오늘 씨지비 잇어??
- 13:06
- 조회 24
- 잡담
-
- 호구라도 해도 좋으니까 어디든 더이상 영화관 안 없어지면 좋겠어ㅋㅋㅠㅠ
- 13:06
- 조회 1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진짜 이장면 극성아빠같아서 좋아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36
- 잡담
-
- 난 롯시 이번에 메박터지고 천의자 안바꿔도된다
- 13:06
- 조회 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프모 도는 그로구보다 드라마 속 그로구가 눈이 더 큰거같음
- 13:05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바펫 보는데 펠리이모 왤케 웃겨
- 13:04
- 조회 41
- 잡담
-
- cgv 전국 174개 / 롯데시네마 128개 / 메가박스 114개
- 13:00
- 조회 123
- 잡담
-
- 롯데는 너무 묵묵히 자기길만감..(n
- 12:59
- 조회 100
- 잡담
-
- 영방에도 티빙 털린 덬들 많지?
- 12:58
- 조회 1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글쎄 우리애는 제다이도 잘하고 기사도 한다니까요
- 12:58
- 조회 93
- 잡담
-
- 나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너덬 군체 오티
- 12:58
- 조회 12
- 교환/나눔
-
- 현생 살다가도 씨집 생각하면 화가 남
- 12:58
- 조회 10
- 잡담
-
- ㅇㅇㅎ 조크크 심크크 보고 뻘한 생각인데
- 12:57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대로 입 열지 마라
- 12:57
- 조회 8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혹시 영돌비 본 덬들 있어?
- 12:57
- 조회 31
- 잡담
-
- 씨롯메 3개가 각자 다른 지랄 염병해도 살아남아서 서로 견제하는게 500배 낫다
- 12:57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응?? 그럼 헬맷 벗고 생활해도 괜찮은거야??
- 12:56
- 조회 9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10분에 한 마디씩 하던거 전생같다
- 12:56
- 조회 41
- 잡담
-
- 영화관 다 어려운데 CGV는 자사 기술이 있음 / 롯시 보통 롯데백화점 안에 입점한 경우가 많음
- 12:56
- 조회 10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까 용포디 조조 열렸을때 홀딩 미쳤더라
- 12:55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