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이게 맞냐 씨집아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cgv 전국 174개 / 롯데시네마 128개 / 메가박스 114개
- 13:00
- 조회 57
- 잡담
-
- 롯데는 너무 묵묵히 자기길만감..(n
- 12:59
- 조회 54
- 잡담
-
- 영방에도 티빙 털린 덬들 많지?
- 12:58
- 조회 7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글쎄 우리애는 제다이도 잘하고 기사도 한다니까요
- 12:58
- 조회 62
- 잡담
-
- 나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너덬 군체 오티
- 12:58
- 조회 12
- 교환/나눔
-
- 현생 살다가도 씨집 생각하면 화가 남
- 12:58
- 조회 9
- 잡담
-
- ㅇㅇㅎ 조크크 심크크 보고 뻘한 생각인데
- 12:57
- 조회 3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대로 입 열지 마라
- 12:57
- 조회 5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혹시 영돌비 본 덬들 있어?
- 12:57
- 조회 22
- 잡담
-
- 씨롯메 3개가 각자 다른 지랄 염병해도 살아남아서 서로 견제하는게 500배 낫다
- 12:57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응?? 그럼 헬맷 벗고 생활해도 괜찮은거야??
- 12:56
- 조회 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10분에 한 마디씩 하던거 전생같다
- 12:56
- 조회 31
- 잡담
-
- 영화관 다 어려운데 CGV는 자사 기술이 있음 / 롯시 보통 롯데백화점 안에 입점한 경우가 많음
- 12:56
- 조회 7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까 용포디 조조 열렸을때 홀딩 미쳤더라
- 12:55
- 조회 39
- 잡담
-
- 이 기시감... 마블공화국 시절 마블 관객수만 믿고 영화값 올린 C모회사 생각난다
- 12:54
- 조회 58
- 잡담
-
- 메박이 크게 무너져서 그렇지 롯시 빚도
- 12:54
- 조회 83
- 잡담
-
- 아 이럴때 씨집살이 해방 시켜줄 메박 어디 없나
- 12:53
- 조회 5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아맥 또 보고싶긴한데 평일 심크크는 초큼 무리
- 12:51
- 조회 31
- 잡담
-
- 롯시가 더 클수있는 마지막기회 아닌가
- 12:50
- 조회 1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는 열리면 그냥 무조건 나가는 수준이네
- 12:50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