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안 보고 갔는데 10퍼 남기고 쫓겨났거든 근데 중간중간 패턴 파훼 방법만 알면 깰 듯... 아예 안 보고 그냥 갔더니 안 깨지네 정리글 보고 가야겠다 카이에서 막혔어갖구 걱정했는데 다행
잡담 오 메이린은 진짜 좀 쉽구나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략 안 보고 갔는데 10퍼 남기고 쫓겨났거든 근데 중간중간 패턴 파훼 방법만 알면 깰 듯... 아예 안 보고 그냥 갔더니 안 깨지네 정리글 보고 가야겠다 카이에서 막혔어갖구 걱정했는데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