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시작은 21년도에 했지만 맨날 코디만 하다 접고 그래서
보스 잡고 그런지는 한 1년?2년? 정도 됐는데 드디어 깼다

그리고 보스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발 어버버 하다가 데카 2로 겨우깸
재획할때 제국쌤은 물론이고 맨날 검마,카링,대적자 유튜브 공략영상만 한달 내내 보는데
큰맘먹고 도전했더니 딜찍으로 깬듯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안웃인게 저기서 노말 칼로스,하드 세렌은 잡는데
검마,카링,대적자 얘네 셋을 공략만 지금 인강만큼 보고 공부했는데도 아직도 못깨거든..ㅋㅋㅋㅋ
그래도 드디어 검마는 깼다 다음엔 이적자 도전하고 그 다음엔 이지카링도 도전해보게

검마때문에 막혀서 세렌 유챔도 못하고있었는데 드디어 유챔 할수있게됐따 야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