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8년차 원덬
캐시는 늘 코디 아니면 패스류 사는데에만 쓰고
스펙업은 늘 이벤트 재화로만,,,
메소를 많이 모아도 거의 코디템사는데나 쓰고 목돈을 만들진 못해서 늘 쫌쫌따리 직작만하던 메생
이번 챌섭은 각잡고 키워보자 싶어서 부캐들에게 만들어줬던 여명템 내다 팔고 영끌로 메소 모음
그렇게 모아진 약 300억 메소!
오늘 미라클이라 뭐라도 건들여보자 싶었음
보조가 너무 비싸서 모두가 말리는 보조 직작을 했는데 90억 쓰고 쌍레 4줄 띄움(윗잠 정옵3줄 아랫잠 공1줄)
시세보니 손해는 아닌것같음 신이나서 다른것들도 하나씩 건들임
여명이랑 하트 등업하고 대충 옵션살짝 띄워놓느라 70억정도 더썼는데 타스탯 3줄 나와서 팔기도 하고 뽀록으로 레전가기도 하고 잘된듯함
결과적으로 하루에 160억 정도 썼고 너무 재밌었음
도파민이 팍팍 돌더라...
초심자(?)의 행운인지 좀 잘뜬편인거 같은데 내 메생에서 이렇게 큰돈을 하루에 써본적이 없어서 막 두근거리고 그렇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