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메이린 진짜재밌다... 카엔슬 삭제하라는말 왜나온건지알겠음
100 3
2026.06.28 13:14
100 3

퀄리티도 진짜 고퀄인데 얘는 진짜 챌섭끝나고도 볼수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8 06.27 24,0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93 잡담 덬들은 본캐 닉네임 두글자에 얼마까지 쓸 거 같아? 1 15:26 9
537992 잡담 카이 전투력 몇 정도 되면 딜찍 돼? 5 15:11 28
537991 잡담 크확 ㅅㅂ 존나 안 떠 15:09 13
537990 잡담 세렌 1페가 그렇게 불합리했음?? 경험해본덬 1 15:08 20
537989 잡담 카이 너무 짜증나 4 14:51 38
537988 잡담 페어리하트 왜 2개 주는 거야? 2 14:38 49
537987 잡담 첫 챌섭 찐모드로 검밑솔 다했다~~ 14:22 25
537986 잡담 검마 배율 200퍼인데 이번달 가능할까....? 2 13:41 64
537985 잡담 하드루시드 128퍼인데 3페 왜 피 다 못깔까. 3 13:27 69
» 잡담 메이린 진짜재밌다... 카엔슬 삭제하라는말 왜나온건지알겠음 3 13:14 100
537983 잡담 15억으로 미라클 야무지게 즐겼다 기본엠블,교불보조에 돈쓰는거 꺼렸지만.... 3 12:40 90
537982 잡담 아니 이거 뭐냐 ㅋㅋㅋㅋ 8 11:57 173
537981 잡담 아 재획 쓰다가 팅겼는데 윈도우 업뎃 ㅇㅈㄹ하네 1 11:44 48
537980 잡담 난 하드듄켈이 왤케 어렵지 4 11:39 92
537979 잡담 본캐 어빌바뀐지 모르고 살다가 오늘 바꿨는데 11:34 37
537978 잡담 미분 법사 궁수 가격 무슨일이야 1 11:23 89
537977 잡담 챌섭 콜렉터 퀘 안해서 연모로 깨는거 손해보고 있었넼ㅋㅋ 2 11:11 46
537976 잡담 어빌 이미 12 있는 상태에서 셋째줄 뽑는다고 110만 태웠는데 10:59 36
537975 잡담 하버캐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도 레벨별 보상 못받는구나.. 2 10:10 90
537974 잡담 나도 어빌 멸망전 하고 챌패 결제했는데.. 10:08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