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재획비 샤갈..아니 메이플 사냥터에 사람 많음+사냥터 꽉찼는데 사람 들어옴 이럼 종종 멈추더라 컴퓨터 바꾸고 싶다ㅠ
잡담 아 재획 쓰다가 팅겼는데 윈도우 업뎃 ㅇㅈㄹ하네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재획비 샤갈..아니 메이플 사냥터에 사람 많음+사냥터 꽉찼는데 사람 들어옴 이럼 종종 멈추더라 컴퓨터 바꾸고 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