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5억으로 미라클 야무지게 즐겼다 기본엠블,교불보조에 돈쓰는거 꺼렸지만....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76

sCxWXP

 

원래 계획은 미분 사서 레잠 던지는거였는데 마법사 미분 노작이 43억.. ㄱ-

에잠 던졌는데 마12% 나와서 두고

미라클이라 유니크 15퍼만 뽑으려했는데 레전가서 몇번 더 돌리다가 18% 떠서 스퇍

 

본섭에 교가 잡쌍레 미트라 있어서

레테 재밌고 잘맞는 진심부캐 되면 넘겨주고 애완미트라로 쓰고

이걸로도 충분하겠지 싶어서 -완-

 

사실 레전 금방 가니까 엠블 에디도 유니크,레전 노려보고 싶은데

더 노리다가 이득본거 되려 손해볼거같아서 외면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TBFmlS

 

레테 보조도 말이 안되는 가격... ㄱ- 미분에 쓰려했던 레잠 여기에 던지기로 하고

교불큐브 남는거 하나씩 던져보면서 4줄~ 돌리다 운좋으면 5줄 맞추고 평생 써야지 ㄱ-

에디도 미라클이라 유니크만 보내려했는데 어쩌다 레전을 갔긴 갔는데...

 

 

 

QkQuTr

MvwESC

 

기본 엠블렘이나 교불 보조에 메소 쓰는건 엄청 비추+멍청비용이란 소리 계속 들어서 꺼렸는데

노작이나 보조 값 미쳐 돌아가는거 보자니 손해보더라도 해야겠다 싶었는데

마일큐브,챌섭 전재산 15억으로 야무지게 즐겼으니 만족만족

이제 진짜 여기에 메소 안쓰면 돼,, 뇌에 힘 꼬옥 주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카이 너무 짜증나
    • 14:51
    • 조회 1
    • 잡담
    • 페어리하트 왜 2개 주는 거야?
    • 14:38
    • 조회 20
    • 잡담
    • 첫 챌섭 찐모드로 검밑솔 다했다~~
    • 14:22
    • 조회 20
    • 잡담
    • 검마 배율 200퍼인데 이번달 가능할까....?
    • 13:41
    • 조회 53
    • 잡담
    2
    • 하드루시드 128퍼인데 3페 왜 피 다 못깔까.
    • 13:27
    • 조회 58
    • 잡담
    3
    • 메이린 진짜재밌다... 카엔슬 삭제하라는말 왜나온건지알겠음
    • 13:14
    • 조회 85
    • 잡담
    3
    • 15억으로 미라클 야무지게 즐겼다 기본엠블,교불보조에 돈쓰는거 꺼렸지만....
    • 12:40
    • 조회 76
    • 잡담
    3
    • 아니 이거 뭐냐 ㅋㅋㅋㅋ
    • 11:57
    • 조회 157
    • 잡담
    8
    • 아 재획 쓰다가 팅겼는데 윈도우 업뎃 ㅇㅈㄹ하네
    • 11:44
    • 조회 44
    • 잡담
    1
    • 난 하드듄켈이 왤케 어렵지
    • 11:39
    • 조회 78
    • 잡담
    4
    • 본캐 어빌바뀐지 모르고 살다가 오늘 바꿨는데
    • 11:34
    • 조회 35
    • 잡담
    • 미분 법사 궁수 가격 무슨일이야
    • 11:23
    • 조회 84
    • 잡담
    1
    • 챌섭 콜렉터 퀘 안해서 연모로 깨는거 손해보고 있었넼ㅋㅋ
    • 11:11
    • 조회 44
    • 잡담
    2
    • 어빌 이미 12 있는 상태에서 셋째줄 뽑는다고 110만 태웠는데
    • 10:59
    • 조회 36
    • 잡담
    • 하버캐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도 레벨별 보상 못받는구나..
    • 10:10
    • 조회 78
    • 잡담
    2
    • 나도 어빌 멸망전 하고 챌패 결제했는데..
    • 10:08
    • 조회 44
    • 잡담
    • 담주엔 아케인포스 찍어야지 메모..
    • 09:40
    • 조회 31
    • 잡담
    • 미트라 노작 28억 살만함?
    • 08:52
    • 조회 130
    • 잡담
    2
    • 하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메이플 하면 안됐어
    • 08:01
    • 조회 77
    • 잡담
    • 아 ㅁㅊ 아침부터 정신안깨고 어빌돌렸더니
    • 07:16
    • 조회 15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