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억으로 미라클 야무지게 즐겼다 기본엠블,교불보조에 돈쓰는거 꺼렸지만....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76

원래 계획은 미분 사서 레잠 던지는거였는데 마법사 미분 노작이 43억.. ㄱ-
에잠 던졌는데 마12% 나와서 두고
미라클이라 유니크 15퍼만 뽑으려했는데 레전가서 몇번 더 돌리다가 18% 떠서 스퇍
본섭에 교가 잡쌍레 미트라 있어서
레테 재밌고 잘맞는 진심부캐 되면 넘겨주고 애완미트라로 쓰고
이걸로도 충분하겠지 싶어서 -완-
사실 레전 금방 가니까 엠블 에디도 유니크,레전 노려보고 싶은데
더 노리다가 이득본거 되려 손해볼거같아서 외면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레테 보조도 말이 안되는 가격... ㄱ- 미분에 쓰려했던 레잠 여기에 던지기로 하고
교불큐브 남는거 하나씩 던져보면서 4줄~ 돌리다 운좋으면 5줄 맞추고 평생 써야지 ㄱ-
에디도 미라클이라 유니크만 보내려했는데 어쩌다 레전을 갔긴 갔는데...


기본 엠블렘이나 교불 보조에 메소 쓰는건 엄청 비추+멍청비용이란 소리 계속 들어서 꺼렸는데
노작이나 보조 값 미쳐 돌아가는거 보자니 손해보더라도 해야겠다 싶었는데
마일큐브,챌섭 전재산 15억으로 야무지게 즐겼으니 만족만족
이제 진짜 여기에 메소 안쓰면 돼,, 뇌에 힘 꼬옥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