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이제 쌩으로 260 못 키우겠음
잡담 여름엔 하버max하나 더 줬던가??
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6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973 | 잡담 | 진힐라 너무 어려워 노말도 계속 실카아웃 당함 | 03:17 | 6 |
| 537972 | 잡담 | 미라클 망하고 급발진 50만원 원기베리함 1 | 02:34 | 35 |
| 537971 | 잡담 | 두글자 잡닉 유찰각이다 | 01:24 | 55 |
| 537970 | 잡담 | 와 메이플 너무 오랜만이라 블서큘 존재를 잊고있었어... | 01:17 | 42 |
| 537969 | 잡담 | 카유잠이나 에디셔널에잠 보통 어디에 써?? 3 | 01:06 | 36 |
| 537968 | 잡담 | 진지하게 등업 확률 2배 아니고 4배로 설정해놨나 의심됨 3 | 01:05 | 72 |
| 537967 | 잡담 |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2 | 00:56 | 39 |
| 537966 | 잡담 | 챌섭 보마 어빌 뽑아야 되는데 존나 두렵다 3 | 00:54 | 49 |
| 537965 | 잡담 | 어제 첫해방해서 미라클인데 | 00:54 | 26 |
| 537964 | 잡담 | 오늘 받은 유잠 다들 어디 써? 2 | 00:34 | 71 |
| 537963 | 잡담 | 어빌 재설정 진짜 편하다 | 00:31 | 34 |
| 537962 | 잡담 | 경매장 whyrano 2 | 00:19 | 63 |
| 537961 | 잡담 | 어빌리티 2,3줄 뽑았는데 3 | 00:15 | 56 |
| 537960 | 잡담 | 미분 너무 비싼데 미라클 타임에 기본 엠블렘 2 | 00:01 | 74 |
| 537959 | 잡담 | 패스만 산 무자본이라 쥬니퍼베리 씨앗 열심히 캐는중 | 06.27 | 36 |
| 537958 | 잡담 | 꺄아아아아아아악 3 | 06.27 | 144 |
| 537957 | 잡담 | 나 큐브 없어지고 첨 잠재 돌려보려는데 그냥 메소로 돌리는거 맞나? 5 | 06.27 | 76 |
| 537956 | 잡담 | 레테 풀공속 안되는거 맞지? 2 | 06.27 | 100 |
| 537955 | 잡담 | 스카니아로 이주하는거 어케 생각해 4 | 06.27 | 112 |
| 537954 | 잡담 | 키세팅 고민중 | 06.27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