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6차 나올때 쯤인가?? 까지 키우다가 접었는데
레벨이 애매하게 266이라..
그때도 성능이 크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스킬 이펙트+소환 컨셉때문에 재밌게 키웠었거든
요즘은 좀 어떤지 궁금해! 본캐로 쭉 잡고 키울만할까??
레벨이 애매하게 266이라..
그때도 성능이 크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스킬 이펙트+소환 컨셉때문에 재밌게 키웠었거든
요즘은 좀 어떤지 궁금해! 본캐로 쭉 잡고 키울만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