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메제 채우고 잠깐 재활용 버리고 왔는데 와 날씨가 날씨가
32 0
2026.06.27 17:23
32 0

날씨가 좋다못해 소름이 끼친다 와 최고임

햇빛은 짱짱한데 하늘은 푸르고 바람은 서늘하고 진짜 이상적인 여름 날씨 그 잡채 

이 좋은 날 나는 지금 뭐하는겨 흑흑........

뭐하긴 챌섭 메제했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06.25 38,7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4,828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38 잡담 카링 줄색깔 그냥 몸 색깔이랑 같으면 안되는거니 1 19:01 38
537937 잡담 272나 274에서 블루베리 몇개써야 올라?? 3 18:49 41
537936 잡담 재획하는데 너무졸리다 18:36 24
537935 잡담 도도 바우 델리키 얘네들 본메에 출연시킬 생각은 없으려나 3 17:42 69
537934 잡담 에르다노바 너무 별로야ㅠㅠ 7 17:35 103
537933 잡담 유기했던 메엠 매일해서 마일리지 쓸어모아야지 1 17:33 39
537932 잡담 길드캐슬 20렙 찍고 40억.. 내면 길드 이펙트 만들수있다는거 17:27 44
537931 잡담 하드윌 진짜 쉬워졌다 4 17:23 72
» 잡담 메제 채우고 잠깐 재활용 버리고 왔는데 와 날씨가 날씨가 17:23 32
537929 잡담 7월1일에 검마 잡아라 17:22 50
537928 잡담 와 비석컨으로 겨우 카이 깼다ㅠㅠㅠ 잠재는 쿨감 하면 되겠지? 3 16:20 72
537927 잡담 600퍼인데도 못잡는거면 컴퓨터탓해도 됨? 4 16:01 122
537926 잡담 카이 극딜로 컷하려면 15:48 29
537925 잡담 챌섭에서 루컨마 먹었는데 이거 팔아야겠지..? 3 15:18 88
537924 잡담 초기화 주문서 쓰면 6차 다 초기화되는 거지? 3 15:05 57
537923 잡담 바우처티켓 또 언제쯤 나올까? 4 14:54 66
537922 잡담 챌섭 검마버스도 있나...?? 3 13:53 117
537921 잡담 카이 극혐... 패링 어케하는건데 1 13:52 70
537920 잡담 피부칸은 왜 안늘려주는 거야 1 13:40 57
537919 잡담 친구랑 같이 시작해서 스펙터 했는데 잼따 ㅎ 1 12:07 100